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?
 실세계의 현상을 컴퓨터상에서 객체로 모델링하여 크고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기법

클래스( Class)
  객체가 가질 모습을 종합하여 나타낸 객체의 설계도

인스턴스 ( Instance )
 -객체는 클래스를 통해 만들어지므로 객체를 클래스의 인스턴스라고 한다.
 -클래스의 인스턴스는 클래스의 실체로 이해할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객체이다.

액세스 한정자
 -public      ★   ( 엑세스에 제한이 없다. )
 -protected
 -private     ★   ( 엑세스가 제한이 된다. )
 -internal

객체
 -객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( 실체 ) 이다.
 -객체는 new 키워드를 사용해서 만들수 있다.
 예 ) Car car1 = new Car();

생성자
  지정된 형식의 객체를 만들 때 실행되는 멤버메스드이다.

public 클래스 이름()
{
 //생성자 코드
}

메서드
 - 클래스 내에서 정의하는 하위 루틴으로, 클래스 내부에서 데이터를 계산하거나 클래스 외부에서 멤버변수에 접근하게 해준다.

액세스 한정자  반환 데이터 형식  메서드 이름 ( 매개변수 리스트)
{
 // 메서드 내용
}

속성
 캡슐화 기능, get및 set 접근자를 통해 추가적인 논리를 실행하는 기능 등을 제공하는 클래스 멤버이다.
 get ( 멤버변수를 읽음), set ( 멤버변수에 값을 쓴다)

데이터 형식 속성이름
{
get
{
       //get 접근자코드
}
set 
{
     //set 접근자코드
}
}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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